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30대입니다.
3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30대 타켓 트렌드에 관해 요약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1 15:19
좋아요 6
조회수 7,697
댓글 2
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30대입니다.
3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30대 타켓 트렌드에 관해 요약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