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40대입니다.
4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40대 타켓 트렌드에 관해 요약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6 17:03
좋아요 3
조회수 7,734
댓글 1
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40대입니다.
4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40대 타켓 트렌드에 관해 요약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