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국내 온라인 동영상(OTT) 시장 - 토종 OTT 서비스가 국내에서 살아남는 법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ndex 1]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트렌드
- OTT서비스 '넷플릭스' 대항마인 '디즈니플러스', 2019년 11월 론칭
- OTT 사업의 고공행진…. OTT 관련 기업의 M&A 현황
[Index 2]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현황
- [해외] 글로벌 OTT 유료 방송 가입자 수 증가, 시장 규모 또한 커져
- 국내 OTT 시장 역시 벌크업! 젊은 층의 비율 높지만 점차 전 연령층이 증가 추세
- OTT를 사랑하는 사람들, '코드리스'란? (코드커터, 코드네버)
- 국내 운영 중인 주요 OTT 특징 (국내 유료 방송과 OTT 요금 비교 등)
- 지상파 3사와 통신사 SKT의 걸작 OTT 서비스 '웨이브' 합병 현황은?
- 옥수수&푹 결합하여 막강해진 '웨이브', 전략은?
[Index 3] 온라인 동영상 시장(OTT) 전망
- 한국 소비자는 한국 기업이 잘 안다! '넷플릭스' 물리칠 한국형 온라인 동영상 시장 커질 것
- OTT서비스, IP 판권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력 키운다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