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서 제공하는 20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에 대한 연구 리포트입니다.
20대가 일상 속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31가지 카테고리를 정하고, 카테고리별 인지 및 선호 비율이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여 브랜드 친숙도, 선호도, 비용 효율성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16 15:28
좋아요 4
조회수 7,674
댓글 2
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서 제공하는 20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에 대한 연구 리포트입니다.
20대가 일상 속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31가지 카테고리를 정하고, 카테고리별 인지 및 선호 비율이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여 브랜드 친숙도, 선호도, 비용 효율성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