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서 제공하는 20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에 대한 연구 리포트입니다.
20대가 일상 속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31가지 카테고리를 정하고, 카테고리별 인지 및 선호 비율이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여 브랜드 친숙도, 선호도, 비용 효율성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16 15:28
좋아요 4
조회수 7,674
댓글 2
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서 제공하는 20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에 대한 연구 리포트입니다.
20대가 일상 속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31가지 카테고리를 정하고, 카테고리별 인지 및 선호 비율이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여 브랜드 친숙도, 선호도, 비용 효율성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