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글로벌 3대 광고제에서 수상한 디지털 마케팅 사례들을 정리했습니다.
1. 스토리텔링 콘텐츠와 쌍방향 디지털 매체 운영
2.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하고 홍보하는 참여형 마케팅
3. 브랜드를 게임 아이템으로 재탄생시켜 새로운 마케팅 요소로 활용
4. AR 체험/QR 코드 결제로 이어지는 차별화된 구매 경험 제공
5. 프로그래매틱 기반의 맞춤형 광고 제작 플랫폼
6. Live 콘텐츠의 버퍼링 현상을 활용한 뮤직 콘텐츠
7.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이는 참여형 추리 게임과 콘텐츠 연계
8.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시리즈형 콘텐츠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