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스컴퍼니의 <2025년 2월 올리브영 트렌드 리포트>에서 올리브영과 다이소의 최신 뷰티 트렌드와 신제품 출시 동향을 확인해보세요.
INDEX
올리브영 채널 분석
On-line
- 2월 메인 배너 [PC]
- 2월 기획전
Omni-Channel
- 건조한 피부 속부터 겉까지, 피부에 맞춘 고민 해결
-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 클렌징도 내 취향대로!
Off-line
- 1층 메인 팝업스토어 : 로이비
- 1층 향수 매대 및 시향존 구성 : 국내 향수 브랜드 확장
- 1층 코스메틱 브랜드 메인 매대 구성
- 2층 메인 팝업스토어 : 에센허브
- 2층 스킨케어 라인 매대 구성
- 2층 그 외 눈에 띄는 포이늩
- 3층 메인 팝업스토어 : 보다나
- 3층 테스트 공간 및 단독 매대 구성 : 넛세린
- 3층 그 외 단독 매대 구성
다이소 채널 분석
다이소 뷰티 2월 신제품
2월 다이소 뷰티 온라인 기획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