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행동으로 확인하는 소비자의 숨은 욕구
소비자들은 어떠한 브랜드를 인지한 이후, 관심이나 구매 의향이 존재할 경우 높은 확률로 브랜드 검색으로 이어집니다. 다양한 제품군에서 발견한 소비자 욕구와 관련한 내용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영양제(간 건강/모발 콜라겐) · 저당밥솥 · 침구청소기 · 의자
검색 데이터로 확인하는 브랜드 검색 마케팅 효과
브랜드 광고 모델 선정은 소비자와의 첫 접점을 형성하는 중요한 결정입니다. 광고 모델을 통한 마케팅 효과를 정량적으로 측정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의 자발적 관심을 반영한 검색 데이터가 필요해요. 이어서 실제 브랜드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 디올 · 뉴진스 · 듀얼소닉 · 제누 · 포트레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