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리스닝마인드] 1월 인텐트 데이터 리포트 -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는 브랜드 검색 마케팅

2025.02.21 12:13

박승준이

조회수 1,321

댓글 0



검색 행동으로 확인하는 소비자의 숨은 욕구

소비자들은 어떠한 브랜드를 인지한 이후, 관심이나 구매 의향이 존재할 경우 높은 확률로 브랜드 검색으로 이어집니다. 다양한 제품군에서 발견한 소비자 욕구와 관련한 내용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영양제(간 건강/모발 콜라겐) · 저당밥솥 · 침구청소기 · 의자





검색 데이터로 확인하는 브랜드 검색 마케팅 효과

브랜드 광고 모델 선정은 소비자와의 첫 접점을 형성하는 중요한 결정입니다. 광고 모델을 통한 마케팅 효과를 정량적으로 측정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의 자발적 관심을 반영한 검색 데이터가 필요해요. 이어서 실제 브랜드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 디올 · 뉴진스 · 듀얼소닉 · 제누 · 포트레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리스닝마인드브랜드마케팅브랜드검색마케팅검색데이터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박승준이

03.117091

박승준이

03.107492

박승준이

03.069360

박승준이

03.067882

박승준이

03.062,1232

박승준이

03.055800

박승준이

03.058930

박승준이

03.041,0210

박승준이

03.041,7782

박승준이

03.041,0782

김매니저

03.046,08823

유리나

02.289351

박승준이

02.281,2952

박승준이

02.268470

박승준이

02.257020

박승준이

02.259220

박승준이

02.242,2330

박승준이

02.211,3215

박승준이

02.199621

박승준이

02.1995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