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동이 이해되면 어른이 된거다'라는 밈(meme) 알고 계신가요? 이 밈에 착안해 선보인 국순당의 브랜드 필름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새주, 다시 태어나다'라는 컨셉을 메시지를 전하여 리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DMC미디어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1.13 13:59
좋아요 0
조회수 967
댓글 0
'고길동이 이해되면 어른이 된거다'라는 밈(meme) 알고 계신가요? 이 밈에 착안해 선보인 국순당의 브랜드 필름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새주, 다시 태어나다'라는 컨셉을 메시지를 전하여 리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DMC미디어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