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다가오는 2023년의 끝, 올 한해에는 어떤 모바일 게임의 인기가 높았을까요?
아이지에이웍스의 <2023년 대한민국이 사랑한 모바일인덱스 게임 어워즈>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2023년 대한민국이 사랑한 모바일인덱스 게임어워즈
최다 사용자 수 부문
최고 매출 부문
올해의 루키 부문
최다 사용자 수 / 최고 매출 장르
장르별 사용자 수 / 매출 랭킹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2.19 14:30
좋아요 1
조회수 1,743
댓글 0
곧 다가오는 2023년의 끝, 올 한해에는 어떤 모바일 게임의 인기가 높았을까요?
아이지에이웍스의 <2023년 대한민국이 사랑한 모바일인덱스 게임 어워즈>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최다 사용자 수 부문
최고 매출 부문
올해의 루키 부문
최다 사용자 수 / 최고 매출 장르
장르별 사용자 수 / 매출 랭킹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