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3’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내년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키워드로 △피지털 광고 △HVOD △검색 알고리즘 △인플루언서 광고상품 △커뮤니티 서비스를 선정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3’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내년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키워드로 △피지털 광고 △HVOD △검색 알고리즘 △인플루언서 광고상품 △커뮤니티 서비스를 선정했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