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영예

2022.11.28 19:50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197

댓글 1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매년 약 2,500개 작품이 출품돼 창의성과 완성도, 메시지의 연관성과 전달성 등을 중심으로 심사를 거친다.

코웨이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잠재 고객의 온라인 구매 접점을 확대한 성과를 인정 받아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통합마케팅 전략과 연결된 퍼포먼스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서비스 인지도와 마케팅 성과를 동시에 높이고자 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