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은 환경부와 함께 탄소중립 이행 관련 캠페인 아이디어를 ‘S.O.S(Social Problem Solver) 공모전’을 진행했다.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지난 8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공모한 결과, 총 17개 팀에 대해 시상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김미령, 박서우, 원서영 팀은 "캄캄오톡, 디지털 소등의 시작"으로 은상을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노션은 환경부와 함께 탄소중립 이행 관련 캠페인 아이디어를 ‘S.O.S(Social Problem Solver) 공모전’을 진행했다.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지난 8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공모한 결과, 총 17개 팀에 대해 시상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김미령, 박서우, 원서영 팀은 "캄캄오톡, 디지털 소등의 시작"으로 은상을 수상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