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도 OTT 시장이 포화 상태로 접어들며 신규 고객 유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지난 9월 추석 시즌에 맞춰 OTT 앱들은 신규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신규 설치자가 가장 많은 OTT 앱은 쿠팡플레이로 신규 설치자가 61만 명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OTT 시장이 포화 상태로 접어들며 신규 고객 유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지난 9월 추석 시즌에 맞춰 OTT 앱들은 신규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신규 설치자가 가장 많은 OTT 앱은 쿠팡플레이로 신규 설치자가 61만 명이었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