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도 OTT 시장이 포화 상태로 접어들며 신규 고객 유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지난 9월 추석 시즌에 맞춰 OTT 앱들은 신규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신규 설치자가 가장 많은 OTT 앱은 쿠팡플레이로 신규 설치자가 61만 명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OTT 시장이 포화 상태로 접어들며 신규 고객 유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지난 9월 추석 시즌에 맞춰 OTT 앱들은 신규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신규 설치자가 가장 많은 OTT 앱은 쿠팡플레이로 신규 설치자가 61만 명이었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