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올해 초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담아낸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올해 초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담아낸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