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공사는 10월 28일까지 ‘기업광고 포스터 및 이모티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석유비축사업, 해외원유 도입, 국내 대륙붕 개발 등을 통해 국가 에너지 안보를 제고하고 있는 석유공사의 기업 이미지를 국민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국가 에너지 수호자로서의 한국석유공사’를 주제로 한 기업광고 포스터와 ‘석유공사 캐릭터 누비를 활용한 이모티콘 제작’두 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석유공사는 10월 28일까지 ‘기업광고 포스터 및 이모티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석유비축사업, 해외원유 도입, 국내 대륙붕 개발 등을 통해 국가 에너지 안보를 제고하고 있는 석유공사의 기업 이미지를 국민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국가 에너지 수호자로서의 한국석유공사’를 주제로 한 기업광고 포스터와 ‘석유공사 캐릭터 누비를 활용한 이모티콘 제작’두 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