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디아(Omdia)의 최신 분기별 스마트 스피커 트래커에 따르면 미국 스마트 스피커 시장은 2022년 2분기 동안 계속 위축되어, 전년 동기 대비 14% 감소했다. 아마존(Amazon) 브랜드 스마트 스피커는 2분기에 작년 대비 33% 성장했지만, 구글(Google) 및 애플(Apple)과 같은 브랜드는 각각 31%, 57% 감소했다. 지난 몇년간 미국 스마트 스피커 시장의 급격한 성장을 감안할 때, 미국의 스마트 스피커 보급률은 2017년 36%에서 2021년 대비 52%로 증가했다. 이는 이전 연도에 비해 브랜드들의 활동이 약화됐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