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미국 광고시장, 2년 만에 하락 폭 가장 커

2022.08.19 08:28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205

댓글 1

스탠더드미디어인덱스(SMI)의 미국 광고시장 트래커 자료에 대한 미디어포스트 분석에 따르면, 미국 광고시장은 지난 7월 전년 동월 대비 12.7% 감소했다.  2020년 7월 이후 처음으로 두 자릿수 하락율을 기록했다. 그러나 코로나 19 광고 불황의 막바지었던 2020년 7월과 비교하면 미국 광고 시장은 29.7% 증가했다. 

미디어포스트 분석에 따르면, 대형 카테고리가 광고시장 하락을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상위 10개 광고 카테고리는 7월 전년 대비 광고 지출이 14% 감소한 반면, 다른 모든 카테고리는 11% 감소하는데 그쳤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