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바뀐 것 중 하나가 바로 음주 문화다. 영업 제한 등으로 인해 매장 보다는 가정에서의 음주가 증가한 것.
실제로 스태티스타의 소비자 시장 전망에 따르면, 팬데믹 이전 보다 더 많은 사람이 집에서 맥주를 마시는 것을 선택하고 있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이 여전히 집보다 호프집이나 레스토랑에서 술을 마시러 가는 것을 선호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바뀐 것 중 하나가 바로 음주 문화다. 영업 제한 등으로 인해 매장 보다는 가정에서의 음주가 증가한 것.
실제로 스태티스타의 소비자 시장 전망에 따르면, 팬데믹 이전 보다 더 많은 사람이 집에서 맥주를 마시는 것을 선택하고 있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이 여전히 집보다 호프집이나 레스토랑에서 술을 마시러 가는 것을 선호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