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 및 소매 AI 애플리케이션이 브랜드에 대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2022.08.02 08:4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78

댓글 0

AI 애플리케이션은 공급망, 제품, 백오피스를 포함한 기능 전반에 걸쳐 점점 보편화되고 있다. 브랜드 역시 AI 도구를 사용하여 심층적인 고객 통찰력 생성, 공급업체 가격 추적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이제 AI는 브랜드의 활동에서 변화를 만들고 있다. 특히 McKinsey & Company의 21년 6월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팅 및 영업 분야의 IT 전문가 80% 이상이 AI가 비용 절감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27%는 비용이 감소했다고 한다. 영역 별로는 비용 절감은 제조, 제품 또는 서비스 개선, 마케팅 및 세일즈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대답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