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실제로 신경써야 할 8가지 콘텐츠 마케팅 측정 항목

2022.07.28 09:4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52

댓글 1

많은 브랜드와 기업, 공공기관이 콘텐츠를 열심히 만들고 타깃에게 노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좋아요나 긍정적인 댓글로 콘텐츠 전략의 성패를 판단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좋아요나 댓글이 콘텐츠 전략에서 중요한 지표일까? 실제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횟수가 증가하고 있을까?

콘텐츠 마케팅도 먼저 목표가 설정되어야 한다. 그에 따라 고려해야 할 요소가 있고,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제대로 된 측정 항목이 필요하다. Quuu는 고려해야 할 주요 콘텐츠 측정 항목을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