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포스트가 스탠더드미디어인덱스(SMI)의 미국 광고시장 트래커 자료를 분석한 결과, 미국 광고 시장은 6월에 3% 감소, 2021년 2월 이후 처음으로 하락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광고 불황에 벗어나 미국 광고 시장의 확장세가 둔화되면서 결국 하락으로 돌아섰다.
반면, 23.1% 하락한 2020년 6월 대비 2022년 6월 광고시장 지수는 실제로 36.6% 상승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포스트가 스탠더드미디어인덱스(SMI)의 미국 광고시장 트래커 자료를 분석한 결과, 미국 광고 시장은 6월에 3% 감소, 2021년 2월 이후 처음으로 하락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광고 불황에 벗어나 미국 광고 시장의 확장세가 둔화되면서 결국 하락으로 돌아섰다.
반면, 23.1% 하락한 2020년 6월 대비 2022년 6월 광고시장 지수는 실제로 36.6% 상승했다.
네이버 쇼핑 커넥트, 이제야 등장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인스타그램 계정 차단? 이거 알면 피할 수 있어요!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