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를 간단히 하자면 500명 규모의 회사고
전사 통틀어서 20대는 10명도 안되는 회사일정도로 평균 나이가 엄청 높은 편입니다.
(저도 20대라 조용히 지내고 있습니다)
사무실(10%) - 현장관리부서(10%) - 현장(80%) 이렇게 나뉘어져 있고
윗선에선 임직원 자존감 향상(특히 현장직원)을 위해 이 레터를 기획해보라고 하셨습니다.
사실 해당 업무 4개월차이며 저는 마케팅, 홍보관련된 전공이 아닙니다ㅜㅜ 회사에 마케팅 팀 자체가 없습니다.
혼자+ 비전문가라 레터 발행중인 많은 기업들을 참고했고
뉴스레터 템플릿에 구역 나눠서 조직문화,성과 공유, 개선사례(칭찬), 사업장별 주요 이슈등 이렇게 올릴까 하는데 회사는 이슈거리도 없고..
가슴이 답답해서 막연히 글 써봅니다.
선배님들의 아무 조언이나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