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캠핑 트렌드 조사에 대해 조사, 발표했다.
임팩트피플스가 4060 신중년 캠핑용품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4060이 가장 선호하는 캠핑용품 브랜드 1위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39.6%)’이 차지했다. 2위는 24.3%의 응답률을 획득한 ‘코베아’, 3위는 ‘콜맨(16.3%)’이 각각 차지했다. ‘스노우피크(8%)’와 ‘노스피크(3.8%)’를 선호한다는 응답도 일부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캠핑 트렌드 조사에 대해 조사, 발표했다.
임팩트피플스가 4060 신중년 캠핑용품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4060이 가장 선호하는 캠핑용품 브랜드 1위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39.6%)’이 차지했다. 2위는 24.3%의 응답률을 획득한 ‘코베아’, 3위는 ‘콜맨(16.3%)’이 각각 차지했다. ‘스노우피크(8%)’와 ‘노스피크(3.8%)’를 선호한다는 응답도 일부 보였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