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방식은 역주행, 결과는 정주행, 현대모비스 DOA 캠페인 제작팀을 만나다

2022.06.30 08:5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83

댓글 0

올 5월 현대모비스 유튜브에서 공개된 10분가량의 애니메이션이 아직까지도 화제다. 브랜드 홍보 애니메이션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퀄리티로 호평을 받으며, 다소 긴 러닝타임에도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 

현대모비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Dead or Arrive>는 자율주행 AI가 극도로 발달한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자동차가 부서져도 결승선만 넘으면 승리하는 현실 속 레이스와 달리, 이세계에선 인간이 죽어도(!) 심장이 결승선만 통과하면 승리하는 규칙의 ‘DOA 레이스’가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목숨 따윈 무시한 채 레이서를 결승선을 향해 던져가며 승리에 집착하는 광기 어린 자율주행 차량, 아니 로봇들 사이에서, 안전한 도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비스 팀의 이야기를 다뤘다.

자극적인 세계관, 감동적인 스토리와 중독성 강한 브금까지. 콘텐츠의 재미와 브랜딩 2마리 토끼를 잡은 DOA 캠페인을 기획/제작한 스튜디오좋 남우리, 송재원 대표와 편집팀, 연출팀, 기획팀을 만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