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언더아머, 인기 웹툰 윈드브레이커와 함께한 나를 돌파 캠페인 MZ세대에게 통하다... 유튜브 조회수 100만회, 이벤트 참여자수 10만명 몰려

2022.06.27 08:4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288

댓글 0

최근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조용석 작가의 인기 웹툰 ‘윈드브레이커’와 함께 <나를 돌파> 캠페인을 5월 23일부터 6월 24일까지 진행했다. 언더아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컷툰, 애니메이션, 레이블링 게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였다. 특히 웹툰 ‘윈드브레이커’와의 컬레버레이션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2021년 2만명 이상의 참여자를 불러 모은 “FIND YOUR FLOW” 캠페인에 이어서 두 번째로 진행되었다.

언더아머 마케팅을 기획, 집행한 광고회사 일그램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2022년, 언더아머의 메인 캠페인인 <나를 돌파>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소구함과 동시에, MZ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라고 밝혔다. 

언더아머와 일그램은 캠페인 메시지인 <나를 돌파>를 담은 컷툰과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배포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이블링 게임까지 기획/제작했다. 레이블링 게임은 최근 MZ 세대들에게 가장 핫한 주제로, 어느 세대보다 자기 자신에 대해 관심이 많은 MZ 세대들에게 더욱 잘 와 닿는 카테고리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