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MZ세대 마음을 잡아라... 식품업계, 굿즈에 꽂히다

2022.06.24 11:25

막내운영자

좋아요 0

조회수 959

댓글 0

스타벅스 뿐 아니라 다양한 식음료 업체 굿즈 출시
MZ시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 위함


식품업계가 굿즈 마케팅에 빠졌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굿즈 맛집으로 통하는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0일 정오부터 SSG닷컴을 통해 SSG랜더스와 협업한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에도 판매 개시 직후 유니폼 1000개, 모자 300개가 5분 만에 완판됐다.


오뚜기는 내달 17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팝업스토어(OTTOGI Y100)를 열고, 다양한 오뚜기 식료품과 굿즈를 전시한다. 굿즈는 반팔 티셔츠, 키링, 트레이, 머그컵, 장난감 큐브, 키친클로스, 마켓백을 포함한 총 10종에 달한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