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그나, 글로벌 광고 시장 9.2%로 하향 전망

2022.06.20 08:4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969

댓글 1

IPG 미디어 브랜드 마그나(IPG Mediabrands Magna)는 WPP의 그룹M과 퍼블릭리스의 제니스가 미국 및 전 세계 광고 지출 전망을 하향 조정 발표한데에 이어 당초 2022년 전망보다 하향 조정했다. 

마그나는 글로벌 광고 성장률 전망치를 2.8%포인트 내린 9.2%로 수정했고, 미국 전망치를 0.4%포인트 내린 11.1%로 낮췄다. 그러나 세계적으로 미디어 소유자의 광고 수익은 거의 8,280억 달러로 2019년 코로나 이전 수준을 약 32% 웃돌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그나는 "2021년에 관찰된 성장률(글로벌 +23%, 미국 +26%)은 일생에 한 번뿐인 '지구적 정렬' 요인, 즉 V자형 경제 회복과 코로나 이후 라이프스타일의 마케팅 결과로 인한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측치 감소는 2분기 이후 세계 경제가 둔화되고 디지털 광고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타기팅에 대한 강화된 규제 등 두 가지 주요 역풍에 기인한다"고 밝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