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셜 미디어, ROI 측정에 대한 브랜드의 신뢰도 순위 1위

2022.06.05 09:0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06

댓글 0

마케팅 측면에서는 ROI를 참여, 측정, 최적화 및 입증하는 기술이 그 어느 때보다 보편화되었다. 

글로벌 브랜드 마케터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ROI(투자 수익률)를 측정하는 능력에 대해 가장 자신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닐슨의 "Global annual marketing report 2022: Era of alignment"에 따르면, 브랜드 마케터 64%는 소셜 미디어 ROI 측정에 대해 아주 확신 또는 매우 확신한다. 온라인 및 모바일 비디오는 ROI를 측정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 2위(59%)였으며 검색 및 디스플레이는 3위(58%)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