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K-AD] 나이키, 끝없이 서로의 가능성을 믿고 응원하는 모두의 운동장 캠페인

2022.05.15 09:1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34

댓글 0

나이키 코리아는 운동을 잘하지 않는 아이들에게 운동을 장려하는 "모두를 위한 운동장" 캠페인을 론칭했다.

철창을 배경으로 체육복을 입은 아이들이 서 있다. 이들을 카메라가 훑고 지나갈 때, 개그맨 김민경이 아이들에게 질문한다. "가운데서 뛰거나 구석에서 지켜보거나. 네 자리는 어디야? 정해진 게 있다고 생각해?" 김민경이 호루라기를 불자 아이들은 '모두의 운동장'으로 달려 나와 신나게 농구를 하고 축구를 한다. 달리기를 하고 야구를 한다. 아이들이 뛰어노는 가운데 김민경이 다시 질문한다. "아직 모르잖아. 네가 얼마나 과감한지. 얼마나 섬세한지. 얼마나 끈질긴지. 가능성은 이미 네 안에 있어. 서로의 눈을 통해서 발견해 주는 거야. 완벽할 필요 없어. 과정일 뿐이니까. 준비됐지?" 질문이 끝나면 '끊임없이 서로의 가능성을 믿다' 'Nike.com에서 너의 운동장을 바꿔봐'란 카피와 함께 광고가 마무리된다. 

나이키는 왜 이 캠페인을 론칭했을까? 흔히 운동을 잘하지 못하는 10대 청소년은 운동장 구석으로 밀려나고 운동장을 자기와는 다른 것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 한국의 10대 소녀들은 종종 학교에서 스포츠에서 배제되었다고 느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