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외국인들의 관심소재인 ‘K-뷰티’를 앞세워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방한시장 조기 정상화를 위한 디지털마케팅 등 본격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공사와 국내 대표 K-뷰티 채널 ‘올리브영 글로벌몰’을 운영 중인 올리브영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뷰티, 헬스, 라이스프타일 등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글로벌 K-뷰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외국인들의 관심소재인 ‘K-뷰티’를 앞세워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방한시장 조기 정상화를 위한 디지털마케팅 등 본격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공사와 국내 대표 K-뷰티 채널 ‘올리브영 글로벌몰’을 운영 중인 올리브영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뷰티, 헬스, 라이스프타일 등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글로벌 K-뷰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