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한국과 일본의 마케팅 발전을 위해 같이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후루이치 유코 대표

2022.04.27 08:3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86

댓글 0

광고 마케팅 업계는 항상 트렌드를 놓치지 않고 새로운 기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탐구를 놓치지 않는다. 그래서 광고인, 마케터에게 좋은 컨퍼런스나 이벤트는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들이 취소되고 해외로 나가지 못하면서 광고 마케팅 업계는 새로움과 배움에 대한 갈증이 컸다. 

이제 방역이 완화됨으로써 광고 마케팅 업계의 갈증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그 첫번째가 8월에 열리는 부산국제광고제. 부산국제광고제는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하게 되면서 다양한 컨퍼런스와 행사를 준비 중이다.

이번 부산국제광고제에 애드텍 도쿄가 함께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애드텍 도쿄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공유하며, 마케팅 솔루션의 구매자와 공급자를 연결하는 아시아에서 가장 대표적인 애드테크 및 마케팅 컨퍼런스로 손꼽힌다. 우리나라 광고 마케팅 업계에서도 가장 관심있게 보는 컨퍼런스이기도 하다. 애드텍 도쿄를 운영하는 코멕스포지엄 재팬(Comexposium Japan)의 유코 후루이치(Yuko FURUICHI) 대표이자 CEO로부터 애드텍 도쿄 소개 및 한국 광고 마케팅 업계와의 협력 등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