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이노레드는 광고의 세대를 이어가겠습니다,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2022.04.20 08:5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15

댓글 0

광고회사가 꾸준히 좋은 크리에이티브를 낸다는 것은 정말 어렵다. 게다가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라, 마케팅 전략에 부합하는 크리에이티브를 내는 것은 더욱 어렵다. 최근 마케팅의 성공을 가져오는 크리에이티브를 만드는 대표적인 회사로 인정받는 이노레드와 아이디엇이 손을 잡았다. 이노레드가 아이디엇이 날카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유지하면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전략적 투자를 진행한 것. 그러면서 두 대표는 단순한 전략적 투자를 넘은 세대의 이어짐이라고 말한다. 이노레드는 왜 아이디엇에 전략적 투자를 했을까? 그리고 왜 세대를 잇는 것이라 할까?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로부터 들어본다.


최근 아이디엇에 전략적 투자를 하셨는데요. 이노레드가 다른 회사에 투자를 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투자는 협업의 한 유형입니다. 그중 전략적 투자는 다른 형태 협업, 즉 더 적극적이고 유기적인 모습을 띄는 협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노레드는 양사가 함께 만들어낼 수 있는 가치에 중점을 두고, 이노레드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각 분야에서 빛나는 가능성을 가진 팀들에게 전략적 투자를 제안하고, 협업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