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시몬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Oddly Satisfying Video - The PUMP 편

2022.04.19 08:39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174

댓글 0

똑같이 초록색 옷을 입은 사람들이 수영장 끄트머리에 앉아 발로 물을 반복적으로 참방거리는 장면, 먹음직스런 젤리조각들이 담긴 유리잔이 한 방향으로 천천히 돌아가는 장면, 오렌지 나무에서 오렌지가 하나둘 떨어지는 장면 등 ‘이상하게 만족스러운 영상(Oddly Satisfying Video)’이라는 제목으로 시몬스가 8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그 중 하이힐을 신은 발이 규칙적으로 공기를 주입하는 ‘PUMP’편이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선정됐다. 

침대 없는 광고를 선보이기로 유명한 시몬스는 이번 광고에서도 침대는 물론, 침대를 연상시키는 그 어떤 장면이나 단어조차 넣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채널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선정작에 대한 심사평으로는 “오랜 시간 지속되어 온 브랜드 메시지를 절제미, 여백의 미, 미니멀리즘에 입각한 크리에이티브에 적절히 적용해내며 확실한 차별화 포인트와 임팩트를 만들어냈다”는 호평을 전했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본 상은 2022년 1~2월에 집행된 광고물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와 편집위원들의 최종 심사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선정된다. 선정작은 예심을 거치지 않고 대한민국광고대상 본심 후보에 바로 오르는 혜택이 주어진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