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진정성있는 광고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11번가 쇼핑, 희망이 되다 팀

2022.04.18 08:4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34

댓글 1

한국광고주협회는 매년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선정, 시상한다. 좋은 광고는 어떤 광고일까? 멋진 영상이 담긴 광고, 따뜻한 스토리텔링이 담긴 광고, 유머가 넘치는 광고, 또는 물건이 많이 팔린 광고.. 좋은 광고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를 것이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광고가 아닐까?

11번가 ‘쇼핑, 희망이 되다’ 캠페인은 2013년부터 이어져온 11번가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사회의 이슈를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티브로 풀어내는 광고의 선한 영향력을 선보이는 캠페인이기도 하다. 대상을 수상한 캠페인은 유기·반려동물의 올바른 입양 및 반려 문화를 위한 캠페인으로 누구나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일상적인 이야기로 이해하기 쉽게 풀어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