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 리서치도 자동화 되는 시대가 온다... 칸타코리아, 칸타 마켓플레이스 활용사례 공유

2022.04.13 09:58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29

댓글 1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코리아(대표 양정열)가 오는 14일 오후 3시 국내 마케터 및 광고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웨비나를 개최하고, 자사의 자동화된 마케팅 리서치 플랫폼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자세히 소개한다.

빠르게 변화하고 예기치 못한 변수가 난무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은 그 어느때보다 중요해졌다. 오늘날 기업에 있어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장기적인 전략 수립에 필요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능력은 필수적이다. 이에 칸타는 자동화된 마케팅 리서치 플랫폼인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기업이 적합한 전략을 수립하고 애자일한 마케팅 리서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