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커머스 대표 주자인 네이버와 쿠팡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취급을 늘리며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섰다.
이들은 단순히 입점 브랜드 수를 늘리는 데 그치지 않고 백화점 채널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고객 혜택을 추가하는 등 럭셔리 브랜드 취급 능력을 키우고 있다. 중장기적으로는 럭셔리 뷰티를 넘어 럭셔리 패션·라이프스타일까지 노릴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3.21 13:25
좋아요 3
조회수 852
댓글 1
국내 이커머스 대표 주자인 네이버와 쿠팡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취급을 늘리며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섰다.
이들은 단순히 입점 브랜드 수를 늘리는 데 그치지 않고 백화점 채널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고객 혜택을 추가하는 등 럭셔리 브랜드 취급 능력을 키우고 있다. 중장기적으로는 럭셔리 뷰티를 넘어 럭셔리 패션·라이프스타일까지 노릴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