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타임의 표지, 우크라이나 거리에서 만들다... RESILIENCE와 AGONY 우크라이나의 비하인드 스토리

2022.03.21 08:4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63

댓글 0

3월 28 일자 타임(TIME) 지는 우크라이나와 연대하여 "회복력(Resilience)"과 "고뇌(Agony)"라는 표지를 헌정했다.

첫번째 "회복력"는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형의 고향인 크리리리크(Kryvyi Rih) 마을의 5살짜리 Valeriia 사진이다. 100명이 넘는 우크라이나인에 의해 오려낸 부분으로 변형되어 하늘로 들어 올려진 입니다. 우크라이나 시민자유센터의 올렉산드라 마트비추크 소장에 따르면 발레리야는 전쟁으로 인해 고국을 떠나야 했던 700만 우크라이나 어린이 중 한 명이다. 

Artem Iurchenko가 드론으로 찍은 이 사진은 10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인들이 리비브의 프리덤 애비뉴에 모여 커버 속 발레이야의 사진을 45미터 대형 표지로 만들었다. 이 작품은 사람과 사회에 대한 관심을 비일상적인 크기의 이미지로 조명하는 프랑스 포토그래퍼이자 설치 미술가, 아티스트인 JR이 기획, 제작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