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노션, 아태지역 최대 광고제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2022.03.07 09:1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24

댓글 0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이용우, 이하 이노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2022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올해의 에이전시’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한국 본사를 기준으로 ‘올해의 에이전시’를 받은 건 이노션이 유일하다.

이노션은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과 함께 금상 1개, 은상 2개, 동상 6개 등 총 9개의 본상도 각각 차지했다.

 이노션 호주법인이 제작한 ‘TOMORROW'S CAR’ 캠페인이 필름 크래프트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투싼을 다룬 캠페인으로, 외계에서 온 로봇들이 미래차인 투싼의 다양한 첨단 기능과 역동적인 외관에 매료된 장면을 재미있게 영상에 담았다.

은상 2개는 이노션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프로그램인 S.O.S(Social Problem Solver)의 일환으로 진행된 ‘마스크 아이디(MASK ID)’ 캠페인이 모바일부문과 아웃도어부문에서 각각 수상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