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지털 만으로 Z세대 소비자를 잡을 수 없다

2022.03.04 08:54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800

댓글 0

팬데믹은 소비자의 디지털 습관을 강화했다. 그러나 디지털에 익숙한 디지털로 살아온 사람들에게는 갑자기 붐비는 디지털 생태계에서 오히려 까다로운 소비자가 되고 있다.

이마케터는 높은 디지털 기대치는 젊은 세대의 일부 행동을 제한할 수 있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Think with Google 및 Trinity McQueen의 2021년 6월 조사 결과에 따르면 Z세대 패션 쇼핑객의 43%가 지난 6개월 동안 대부분 또는 항상 온라인으로 쇼핑을 했다고 답했다. 이것은 세대를 통틀어 가장 높은 비율이었다. 그러나 48%만이 향후 6개월 동안 이러한 추세를 유지할 것이라고 답했는데, 이는 5% 포인트 하락한 수치이다. 반면, 같은 대답을 한 밀레니얼 세대는 각각 39%, 57%로 20%포인트 가까이 증가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