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트오프와 애드저스트는 "MZ세대를 사로잡는 소셜 앱 마케팅 가이드 2022"를 주제로 3월 16일 (수) 웨비나를 개최한다.
소셜 앱 시장은 코로나 사태를 기점으로 지난해 전 세계 무려 40억 달러의 규모에 다다랐다. 특히 주 유저인 ‘MZ’세대는 새로운 관계 맺음의 방식과 다양한 만남의 발견을 지향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전례 없는 속도로 만들어가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프트오프와 애드저스트는 "MZ세대를 사로잡는 소셜 앱 마케팅 가이드 2022"를 주제로 3월 16일 (수) 웨비나를 개최한다.
소셜 앱 시장은 코로나 사태를 기점으로 지난해 전 세계 무려 40억 달러의 규모에 다다랐다. 특히 주 유저인 ‘MZ’세대는 새로운 관계 맺음의 방식과 다양한 만남의 발견을 지향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전례 없는 속도로 만들어가고 있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