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트오프와 애드저스트는 "MZ세대를 사로잡는 소셜 앱 마케팅 가이드 2022"를 주제로 3월 16일 (수) 웨비나를 개최한다.
소셜 앱 시장은 코로나 사태를 기점으로 지난해 전 세계 무려 40억 달러의 규모에 다다랐다. 특히 주 유저인 ‘MZ’세대는 새로운 관계 맺음의 방식과 다양한 만남의 발견을 지향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전례 없는 속도로 만들어가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프트오프와 애드저스트는 "MZ세대를 사로잡는 소셜 앱 마케팅 가이드 2022"를 주제로 3월 16일 (수) 웨비나를 개최한다.
소셜 앱 시장은 코로나 사태를 기점으로 지난해 전 세계 무려 40억 달러의 규모에 다다랐다. 특히 주 유저인 ‘MZ’세대는 새로운 관계 맺음의 방식과 다양한 만남의 발견을 지향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전례 없는 속도로 만들어가고 있다.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