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라는 100년이 넘게 존재해왔다. 맛이나 포장은 계속 변했지만, 한가지 변함이 없는 것이 있다. 바로 톡 쏘는 맛과 탄산 거품. 입 안에서 퍼지는 차가운 탄산이야말로 콜라는 마시는 이유 아닐까 싶다. 요즘 미지근한 소주가 유행이라 하지만, 콜라는 절대 미지근해서도 안되고, 탄산이 없어서도 안된다.
그런데 이런 생각에 펩시가 도전했다. 톡 쏘는 탄산 대신 부드러운 질소를 주입한 콜라, 나이트로 펩시(Nitro Pepsi)를 출시한다는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콜라는 100년이 넘게 존재해왔다. 맛이나 포장은 계속 변했지만, 한가지 변함이 없는 것이 있다. 바로 톡 쏘는 맛과 탄산 거품. 입 안에서 퍼지는 차가운 탄산이야말로 콜라는 마시는 이유 아닐까 싶다. 요즘 미지근한 소주가 유행이라 하지만, 콜라는 절대 미지근해서도 안되고, 탄산이 없어서도 안된다.
그런데 이런 생각에 펩시가 도전했다. 톡 쏘는 탄산 대신 부드러운 질소를 주입한 콜라, 나이트로 펩시(Nitro Pepsi)를 출시한다는 것.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