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 쇼핑, 식품 카테고리 리뷰 작성 경향성 가장 높아

2022.02.21 09:2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03

댓글 0

우리나라 소비자는 식품 카테고리의 온라인 쇼핑 리뷰에 가장 많이 참여한 것으로 조사됐다.

국내 최초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을 개발한 크리마(대표 김윤호∙민준기)가 2021년 1월부터 12월까지 패션, 뷰티, 리빙, 식품, 유·아동 등 온라인 쇼핑에서 인기가 많은 5개 카테고리의 리뷰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식품 카테고리의 리뷰 작성률이 11.6%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크리마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홈쿡’과 ‘홈카페’ 문화가 뉴노멀로 자리잡은 것을 원인으로 꼽았다. 이로 인해 식재료 구매가 증가했으며, 계속해서 재구매가 필요한 특성상 자연스레 리뷰까지 많아졌다는 설명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