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 테스트 기간 총 거래액 4.8억…월 1000만원 돌파한 채널도 등장
네이버가 유료 콘텐츠 플랫폼 ‘프리미엄콘텐츠’를 정식으로 오픈했다. 경쟁력 있는 콘텐츠만 있다면 누구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으로 확장한다.
이번 정식 오픈의 가장 큰 변화는 누구나 프리미엄콘텐츠에 창작자로 가입하고 콘텐츠를 발행, 판매할 수 있게 개방된다는 점이다. 일정 조건을 만족하는 창작자는 채널을 2개까지 개설할 수도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2.18 10:13
좋아요 3
조회수 1,104
댓글 1
베타 테스트 기간 총 거래액 4.8억…월 1000만원 돌파한 채널도 등장
네이버가 유료 콘텐츠 플랫폼 ‘프리미엄콘텐츠’를 정식으로 오픈했다. 경쟁력 있는 콘텐츠만 있다면 누구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으로 확장한다.
이번 정식 오픈의 가장 큰 변화는 누구나 프리미엄콘텐츠에 창작자로 가입하고 콘텐츠를 발행, 판매할 수 있게 개방된다는 점이다. 일정 조건을 만족하는 창작자는 채널을 2개까지 개설할 수도 있다.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