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닐슨미디어코리아, 국내 주요 기업들의 디지털 캠페인에 DAR 서비스 시작

2022.02.17 10:5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40

댓글 0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는 국내 주요 기업들의 디지털 캠페인에 글로벌 디지털광고시청률 지표인 DAR (Digital Ad Ratings)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시작한다.

DAR은 지난해 닐슨미디어코리아를 통해 한국에 최초 도입되었으며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집행되는 광고 캠페인의 도달률(Reach)과 시청자수(GRPs) 등 실제 디지털의 광고 효과 지표를 통합하여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솔루션이다.

이미 수년 전부터 해외에서는 DAR을 디지털 광고 효과 측정 지표로 활용하고 있었으나 국내 주요 기업이 이를 활용하는 것은 최초이다.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이번 계약을 통해 국내 기업들도 디지털 광고비 집행의 효율을 높여 그동안 과다 노출되거나 적정 효과 이하로 집행되던 디지털 동영상 광고도 TV 광고와 같이 목표 도달률 중심의 집행을 할 수 있게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