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 노출은 대부분 두 가지 형식으로 나뉜다.
이마케터가 인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 Tinuiti의 미국 클라이언트 자료에 따르면, 2021년 4분기에 노출의 47.0%가 피드에서, 42.0%가 스토리에서 발생했다. 이러한 형식은 작년에 인스타그램 미국 광고 수익 264억 6000만 달러의 대부분이 발생했다.
[출처 이마케터]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노출은 대부분 두 가지 형식으로 나뉜다.
이마케터가 인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 Tinuiti의 미국 클라이언트 자료에 따르면, 2021년 4분기에 노출의 47.0%가 피드에서, 42.0%가 스토리에서 발생했다. 이러한 형식은 작년에 인스타그램 미국 광고 수익 264억 6000만 달러의 대부분이 발생했다.
[출처 이마케터]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