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광고비가 증가함에 따라 전체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광고 비에서 비디오가 차지하는 비중이 절반을 넘을 전망이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3년에는 미국 광고주들이 디지털 비디오 프로그래매틱 광고비가 선형 TV 광고비를 앞지를 것으로 보인다. 모든 디지털 비디오 광고비 중 거의 10분의 9가 향후 몇 년 동안 프로그래매틱으로 거래될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디오 광고비가 증가함에 따라 전체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광고 비에서 비디오가 차지하는 비중이 절반을 넘을 전망이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3년에는 미국 광고주들이 디지털 비디오 프로그래매틱 광고비가 선형 TV 광고비를 앞지를 것으로 보인다. 모든 디지털 비디오 광고비 중 거의 10분의 9가 향후 몇 년 동안 프로그래매틱으로 거래될 것이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