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의 큰 고민 중 하나는 이커머스다. 오프라인에서는 여전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지만 유독 온라인에서는 큰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 이제 유통업계에서 온라인 경쟁력을 갖추지 못하면 낙오할 수밖에 없다. 롯데가 지난 2020년 롯데ON을 야심차게 론칭한 것도 이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1.06 10:22
좋아요 2
조회수 714
댓글 1
롯데쇼핑의 큰 고민 중 하나는 이커머스다. 오프라인에서는 여전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지만 유독 온라인에서는 큰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 이제 유통업계에서 온라인 경쟁력을 갖추지 못하면 낙오할 수밖에 없다. 롯데가 지난 2020년 롯데ON을 야심차게 론칭한 것도 이 때문이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